REPLICA WATCH NO FURTHER A MYSTERY

Replica Watch No Further a Mystery

Replica Watch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왼쪽의 녀석보다 오른쪽 녀석이 훨씬 짙고 하얀색상의 야광점인걸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잘 나온 가품시계가 정품과 어느 정도 비슷한 것은 저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가품시계를 감정하시는 모 유튜버 겸 블로거분이 있는데 그 분 영상을 좀 보니깐 정말 저같은 사람은 절대 모르겠습니다.

그 만큼 렙시계에 대한 수요많으며 정확히 측정하지 못할 뿐이지 시장크기는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된다...

색상은 제외하고, 한 가지 감각적인 부분에 대한 피드백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무엇이냐......

이런게 없는 레플리카시계는 백날 찾아봐야 존재하지 않습니다. 콸러티 콘트롤 능력이 쓰레기입니다.

지엽적인것에 목숨걸지 말라는 말을 하기 위해서 이 얘기를 했습니다. 데이트휠, 핸즈홀, 핸즈입체감, 인덱스입체감, 다이얼 인서트 베젤 케이스 브레이슬릿 기타등등 너무 목숨걸지 마십시오. 모든 부품은 정품과 같은 부품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모든 파트는 모두 페이크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므로 감정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실력과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나 하는 생각이 '이것만 바뀌면 완벽할것 같은데......'라는 생각입니다. 모든 파트 하나하나가 정품과 같은게 하나도 없단걸 확실하게 인지한 상태에서야말로 시계의 품질을 보는 눈을 키울 준비가 됩니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렙시계의 범주를 좀 정해 놓고 싶은데... 좁게보면 브랜드까지 완전히 똑같이 배끼려는 시계가 있고 넓게 보면 오마주라고 이야기 하면서 오리지날의 아이덴티티를 아주 상당히 많이 쓴 시계까지 렙시계의 범주에 들어간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감정을 한다고하면 오리지날의 데이터를 어느정도 머릿속에 간직하고있어야하기때문에.

현재 전 세계에는 수 많은 명품 브랜드가 레플리카 시계 존재하고, 지금도 그 값어치는 오르고 있습니다. 우리와 같은 일반 사람들이 익히 알고있는, 루이비통, 샤넬, 구찌, 에르메스, 입생로랑과 같은 명품 레플리카 시계 브랜드부터, 어쩌면 생소할 수 있는 셀린느, 끌로에, 마르지엘라와 같은 브랜드들 까지 저희 하이샵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에 유명한 상품들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렙시계를 살 때 어떤 것을 사란 말인가. 렙시계를 사야할 때 무엇을 구별해서 사야하나?에 대한 글을 끄적여 본다.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의 외관을 완벽하게 재현합니다. 디자인, 크기, 색상, 로고 등의 세부사항까지 정확하게 복제되어 있어 진짜와 거의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제가 쓴 리뷰포스트를 다시 읽어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시보면 '저 포스트에서 저 말을 하려고 했던게 아닌데 왜 저 말을 했지?' 하는게 많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부끄러워서......^^ 애시당초에 인간의 뇌는 한계가 있습니다. 직관과 영감, 진리를 담기에 용이한 그릇이 아닙니다. 성인이 왜 성인일까요? 다른 인간들과 마찬가지로 똑같이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최대한의 양심을 계속해서 찾기 때문에 성인인 것입니다.

물론 위의 내용은 시계를 이렇게 정면에서 바라볼수 있을때 관찰가능한 것이고.

이런 이해관계가 없는 상태로 레플리카시계를 막연하게 환상을 가지고 바라보면

Report this page